올해로 23년째 맞고 있는 한경주거문화대상은
주거·부동산 분야 시상하는 행사로
아파트단지의 특화 설계뿐만 아니라 단지조성,
주변환경까지 평가합니다.
수상작 아파트인 브라이튼 여의도는
살기 좋은 아파트로 소비자만족도를 올리며
지역의 가치까지 높인다는 평가입니다
Brand Definition
세상에 브라이튼을 선보일때마다 놓치지 않는 본질적 가치가 있습니다.
브라이튼의 도시에 대한 통찰력, 영원히 기억될 경험의 순간, 사람중심적 발상.
결코 타협하지 않는 가치를 추구하여 어느 주거 브랜드와도 다른
브라이튼만의 차별적인 정체성을 만들어냅니다
브라이튼의 브랜드 마크는 원 안에 B를 심볼화하여 ‘브라이튼 안에서의 눈부시게 빛나는 삶’을 표현합니다.
시각적으로 완전하고 안정적인 형태의 원은 균형잡힌 공간(Balanced Space)을,
사선으로 흐르며 위 아래로 나아가는 곡선은 브라이튼에서 마주하는
아름다운 일상(Beautiful Moment)과 앞선 라이프스타일(Better Lifestyle)을 의미합니다